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01
연예

프로미스나인→제이비, '크레이지러브'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 돌입

기사입력 2022.04.28 09:28 / 기사수정 2022.04.28 09: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크레이지 러브'가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에 돌입하며 종영 아쉬움을 달랜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지난 26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 노고진(김재욱 분)과 시한부를 선고 받은 슈퍼을 비서 이신아(정수정 분)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시청자들에게 진한 설렘과 웃음을 안기며 종영했다.

특히 '크레이지 러브' OST에는 그룹 AB6IX 전웅과 이대휘, 프로미스나인, 백호, JAY B(제이비), 다비(DAVII), JUNIEL(주니엘)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가창에 참여해 작품을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크레이지 러브'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앨범 제작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7백만 원의 목표금액 달성 시 본격적인 음반 제작이 시작된다. 

이번 '크레이지 러브' OST 음반은 2단 디지팩, 7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주연 배우의 얼굴이 담긴 포토카드 5종 세트, 엽서 2종 세트, 접지 포스터 2종 세트, 사직서 북마크, 트랙리스트 카드, OST 참여 아티스트의 리릭카드로 구성될 예정이다. 더불어 '크레이지 러브' 에 등장하는 고탑교육의 한정판 강사 사원증도 한정수량 참여 가능하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목표금액 달성시 특전으로 노고진, 이신아 '미미커플 포토매틱'을 증정하며 SNS에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고, 응원글에 이를 인증한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출연 배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증정할 계획이다. 

앞서 SBS 드라마 '사내맞선' OST 앨범 예약 판매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 메이크스타의 '크레이지 러브'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는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사진=메이크스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