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4:47
게임

돌아온 '파랑 정수 상점'…연미복·감시자 등 일부 크로마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22.06.29 10:1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파랑 정수 상점이 돌아왔다.

29일 라이엇 게임즈는 파랑 정수 상점을 재오픈했다. 금일부터 7월 13일 오전 5시까지 이용 가능한 파랑 정수 상점에서는 크로마, 와드 스킨, 감정표현, 아이콘 등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파랑 정수 상점 한정 스킨인 우르프 워윅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크로마

> 에메랄드 크로마


감시자 렝가, 겨울 동화 니코, 귀염둥이 카페 바드, 나무정령 아지르, 별 수호자 조이, 수영장 파티 하이머딩거, 어둠의 인도자 블라디미르, 어둠의 인도자 트린다미어, 오디세이 카직스, 우주비행사 코르키, 저항군 제이스, 지옥의 아무무, 초능력특공대 파이크, 평온용 카르마, 프로그램 르블랑, 하이 눈 다리우스, 트루 대미지 아칼리의 에메랄드 크로마를 파랑 정수 10000개로 구매할 수 있다.

> 할인 중인 크로마

연미복, 귀염둥이 카페, 영혼의 꽃, 빛의 인도자, 어둠의 인도자, 펜타킬 III: 사라진 양피지, 범죄 도시 악몽, 악의 여단(르블랑 제외), 감시자, 우주비행사(뽀삐·나르 제외) 등 다양한 스킨의 크로마들을 파랑 정수 1000개에 구매할 수 있다.

▲ 와드 스킨

'정수 수집가 와드'를 파랑 정수 6000개에 획득할 수 있다.

▲ 감정표현

'근데 왜?'는 파랑 정수 25000개, '돈 가방 감정표현'은 75000개, '총알은 비를 타고 감정표현'은 50000개에 구매 가능하다.

▲ 아이콘

'남작 모자 포로 아이콘'을 파랑 정수 4000개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법공학 제작 카테고리에서 녹서스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 데마시아 및 프렐요드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 룬테라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 밴들 시티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 빌지워터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 아이오니아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 필트오버 및 자운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를 파랑 정수 2500개에 구매할 수 있다.

수수께끼 미니미 아이콘 상자에서는 각 지역에 해당하는 챔피언들의 미니미 아이콘이 랜덤으로 등장한다.

한편, 파랑 정수 상점은 이번에 돌아온 후 재구축되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다시 열리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롤 상점과 리그 오브 레전드 상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