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5-10 23:27
연예

‘100억 매출’ 언급된 이다해, 양가에 다이아 통 크게 쐈다

기사입력 2025.05.10 16:05 / 기사수정 2025.05.10 16:05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다해가 양가 부모님에게 다이아반지를 선물했다. 

9일 이다해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어머니 엄마 커플템 하나 추가요! #happyparentsda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다해의 어머니와 시어머니가 나란히 앉아 환하게 웃는 모습. 두 사람은 약지에 이다해가 준비한 다이아 반지를 착용하며 기뻐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이걸로 하고 싶은 거 다~해'라는 봉투를 받은 시아버지의 손도 공개됐다. 이다해는 "아버지께는 반말로 '이걸로 하고 싶은 거 다해'라고 외치는 대담한 며느리. 아버지 미안해"라고 위트 있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급스러운 플라워 케이크 앞에서 손가락으로 입을 가리고 있는 이다해의 모습. 그는 “하나의 케이크로 어버이날과 내 생일파티를 동시에 해결하는 효율적이고 알뜰한 우리 가족”이라며 행복 가득한 하루를 전했다.

한편, 이다해는 지난 2023년 8년 열애 끝에 가수 세븐과 결혼했다. 

최근 이다해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중국 라이브 방송 4시간 만에 100억 매출을 올렸"는 이야기는 오해라며 "내가 아니라 그런 사람이 중국에 있다. 근데 그 사람은 그만큼 열심히 했기 때문에 그렇게 버는 것"이라고 해명했던 바 있다.

사진=이다해 계정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