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8-13 01:08
연예

손호영, 송혜교와 ♥열애설…방송서 깜짝 언급

기사입력 2025.08.07 10:44 / 기사수정 2025.08.10 09: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god 손호영이 송혜교와의 스캔들을 언급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오빠는 돌아오는 거야' 특집으로 꾸며져 김장훈, 바비킴, 조성모, 송호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손호영은 '썸 장인'이었다는 말에 "제가 사교적이라 데뷔하고도 친구가 많았다. (송)혜교와도 친하게 지냈었다"며 "혜교도 사람을 좋아해서 같이 모임도 만들고 정말 잘 놀다가 태어나서 첫 스캔들이 혜교랑 났다"고 전했다.



그는 "안 만나는데, '핑크빛 우정'이라고 나왔었다. 아직도 기억이 난다"며 "그 때 당시 분위기는 스캔들이 나면 회사가 뒤집혔다. 같은 자리에 있으면 안 될 정도였다. 그 때부터 사이가 서먹해지더니 거의 못 만났다. 아무것도 아닌데"라고 설명해 김구라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런 분위기가 있었는데, 제가 스캔들 장인이 되다보니까 god 멤버하고도 스캔들이 났다. (윤)계상이 형이랑 났다"며 "그 때 팬픽이라고, 소설이 유명할 때인데 둘이 사귄다고 해서 둘이 손 잡고 껴안고 키스하는 합성 사진이 나왔었다"면서 해당 스캔들이 스포츠 신문 1면에 실렸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윤계상의 결혼식에서 오열한 이유에 대해서는 "이유가 있다. 쭈니형(박준형) 결혼식 때는 형이 너무 많이 울었다. 김태우는 쇼를 좋아해서 결혼식을 콘서트로 만들었다. 제가 MC도 봤다"면서 "계상이 형 결혼식 때는 오롯이 계상이 형만 봤다. 아무것도 안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