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41
게임

위메이드·타이곤 모바일, '카이로스 글로벌'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2.06.30 11:1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위메이드가 타이곤 모바일과 다시 한번 협업한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타이곤 모바일(대표 김봉준)과 '카이로스 글로벌'(가칭)의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타이곤 모바일은 룽투코리아의 자회사로, 지난 4월 열혈강호 IP 기반 P&E게임 '열혈강호 글로벌'을 위믹스 플랫폼에 출시해 서비스 중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될 '카이로스 글로벌'(가칭)은 국내 80만 다운로드 및 누적 매출 400억 원을 기록한 룽투코리아의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IP 활용작이다. 보스전, 해전, 광산쟁탈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호쾌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카이로스 글로벌'(가칭)에는 앞서 출시한 '열혈강호 글로벌'에서 사용되고 있는 타이곤 토큰(TIG)이 적용된다. 타이곤 토큰(TIG)은 위믹스 플랫폼에 존재하는 타이곤 모바일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교환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타이콘 모바일 관계자는 "자사 P&E 게임의 생태계가 순조롭게 확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카이로스 글로벌'(가칭)처럼 자사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고 타이곤 토큰(TIG)을 적용해 P&E 게임 영역에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우수한 게임성을 가진 MMORPG '카이로스 글로벌'(가칭)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게 돼 기쁘다"라며 "'카이로스 글로벌'(가칭)이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