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9-01 00:28
연예

신지, ♥문원과 신혼집 관리 중…"김종민 반대했지만"

기사입력 2025.08.31 16:24 / 기사수정 2025.08.31 16:24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신혼집으로 예상되는 집 관리에 나섰다.

27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잡초 뽑다 잔디 몰살시킨 신지의 전원주택 라이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신지는 이사 예정인 전원주택을 찾아 잡초를 뽑으며 관리에 나섰다. 

신지는 코요태 멤버들도 이 집을 본 적 있냐는 질문에 "못 봤다. 종민이 오빠는 처음에 조금 반대했다. '아직은 시끌벅적한 데서 살고 나중에 전원주택으로 이사 가면 어떻겠냐'라고 했다. 내가 너무 오랫동안 아파트에만 살았으니까"라고 답했다.



그는 "제가 그냥 마음이 너무 딱 서버려서 '오빠 나는 지금 가고 싶어'라고 했다. (김종민이) '그래 맞아. 선택은 본인이 하는 거다. 거기 가면 조용하고 좋긴 하겠다'라고 하더라"라며 김종민과 의견을 나눴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지는 신지는 내년 상반기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결혼을 발표하는 과정에서 문원은 딸을 가진 돌싱이라고 밝혔고, 이후 각종 과거사 루머, 태도 문제가 불거졌다. 그러나 신지 소속사와 문원 측은 해명하며 논란을 일단락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