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모모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맨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공항 라운지와 호텔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모모는 애니멀 프린트 나시 톱과 카키 팬츠, 그리고 베이지 컬러의 모자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의 가방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모모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싱그러운 미소를 보여주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군살 없는 탄탄한 팔 라인과 잘록한 허리,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건강미와 동시에 여성스러운 매력이 한층 돋보인다.
한편,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일라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린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닝 공연으로 폭발적 반응을 모았다.
트와이스는 첫 글로벌 페스티벌 참석이자 'K팝 걸그룹 최초'로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로서 나서는 만큼 약 20여 곡을 쉼 없이 내달리는 꽉 찬 세트리스트로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사진=모모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